안녕하세요:)
수작업이다 보니 아주 정확하게 대칭이 맞기는 어렵습니다만
만약 객관적으로 봤을 때도 눈에 띄게 대칭이 많이 맞지 않는다면
하단의 안내대로 발송 부탁드리며, 저희가 받고 확인한 후에 A/S 가능 여부 안내 드리겠습니다! (보내신 후 2~3일 내로 따로 안내가 없다면 무상A/S 처리 되어 출고 된 것입니다!)
[무상 A/S 및 환불,교환 안내]
번거로우시겠지만 안내대로 접수 및,
메모지에 아래 내용 간단히 적어서
택배로 함께 발송 부탁드립니다.
- 주문자이름 :
- 전화번호 :
- 반품 / 교환 선택 :
- 교환 시 배송 받을 주소 :
※반품 시에만 기재해주세요※
-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경우에만!
그 외에는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.
- 환불 받을 계좌번호/은행명/예금주 :
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,
1588-1300으로 전화하셔서
(2번 배달 조회 - 0번 상담사 연결)
반품 요청 하시면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십니다.
- 우체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'반품신청' 가능 (https://bit.ly/39O7uQz)
- 우체국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하셔도 가능
(저희가 직접 접수 해드리면 좋으나,
기사님 방문 시간과 장소 등을
우체국 상담원과
직접 상담하셔야 하기 때문인 점
양해 부탁드립니다.)
'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58 3층 투링'
02-6349-3328 '착불'로 발송해주세요.
보내시는분 정보에는
꼭 주문하신분 성함과
해당 되는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셔야
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하니
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!
교환/반품은
'배달완료' 라고 문자를 받으신 후
영업일 1~2일 내에 처리 됩니다!: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✔ 현 게시글에 덧글 및 답변을 주실 경우 확인이 어려우니
이어서 문의를 원하실 시,
새로운 문의 글로 연락 주시거나 하단의 링크로
[주문자성함]과 함께 문의 내용 부탁드립니다.
※ 상담링크 => https://toring.channel.io/
[ Original Message ]
각인잔지 전체로 하면 원래 각인위치의 대칭이 안맞나요?? ㅠㅠ
얼마전에 각인반지를 여러개 주문했는데 후기쓰려고 사진을 찍다 보니 제꺼만 대칭이 안맞더라구요..
각인은 앞/ 뒤 / 안쪽 각인 전부 다 했어요.
근데 뒤쪽 각인이 왼쪽으로 3글자 정도 쏠려있는걸 발견했네요 속상....
(뒤쪽에서 보면 뒤쪽 각인이 확실히 왼쪽으로 쏠렸습니다 ㅠㅠ)
매일매일 끼고 다니는 반지로 쓰려고 각인을 전부 다 했는데 발견하고 나니까 너무 속상해서 문의 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
똑같은 디자인으로 반지를 더 주문하려했는데 원래 이런 건지 문의드립니다.. 제가 주문해서 친구들한테 나눠줬는데 제것만 이런 것 같더라구요..
(4mm 무광실버입니다) 혹시 as 같은게 가능할까요 ...ㅠㅠ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